인베스트조선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

작성자인베스트조선

작성일2011-11-14

"주식ㆍ채권ㆍM&A에 대한 믿을만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는 없을까?"

조선미디어그룹의 신개념 투자정보 서비스 '인베스트조선'이 이런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. 인베스트조선은 영역별 투자정보를 △정확한 속보 △심도 있는 분석기사 △신뢰성 있는 데이터로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자본시장 미디어입니다.

지난 6월부터 시범기사를 선보인 인베스트조선은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(Invest.chosun.com)와   프리미엄 고객 유료서비스로 한 발 앞서나간 시장정보를 제공합니다.

영국 톰슨-로이터의 IFR, 미국 뉴욕 타임스의 딜북(Deal Book)처럼 세계 유수의 통신과 신문이 제공하던 수준 높은 마켓정보 분석서비스를 한국의 인베스트조선을 통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
인베스트조선은 Equity&Debt, M&A, PEF&Hedge, Banking, Corporate 등 분야별 특화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. 특히 해외 매체들에게 의존하던 국내 자본시장 리그테이블(League Table)도 국내 유일하게 인베스트조선을 통해 1개월 단위로 정확한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인베스트조선은 그날그날 올라온 신선한 컨텐츠를 모두 '당일기한'으로 무료로 제공합니다. 다만 공개된 후 1일이 지난 기사와 데이터, 엄선된 실시간 속보(Alert Service)는 유료 고객만이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유료회원 가입방법은 인베스트조선 메일로 문의해주십시요.

▲문의: invest@chosun.com 02-3789-9710